지난번에 올렸던 내용에 이어서 세부 호텔에 관해서 대략 설명 해 드릴께요.
리조트는 뭐 알다시피 워낙 한국분들은 정해 놓고 가시는 곳이 정해져 있고 많은 분들이 후기를 올리시니 저는 호텔 위주로 올려 드릴려고 합니다.
호텔들은 대부분이 가족보다는 커풀이나 친구들이랑 많이 이용하시는 곳이죠. 리조트 보다는 저렴하지만 몇몇 호텔은 그 이상이죠.
서론이 길었네요. 먼저 한국의 호텔보다 등급을 하나씩 낮게 보시면 편할거라 생각합니다. 대부분의 호텔이 4성급이라고 하지만 한국 3성급 호텔보다 못해요. 제가 호텔들을 이용한 시기가 대부분 2016년에서 17년이니 시기가 오래 되었음에도
여기 세부나 막탄 쪽 호텔들은 그때나 지금이나 변한게 별로 없어요 그래서 설명을 간략하게 드릴 수 있어서...
먼저 호텔들이 크게 투자를 하지 않습니다 인테리어나 실내 장비들을... 그렇기에 몇몇 호텔들 외에는 고만고만하니 금액만 확인하시고 제일 저렴한 호텔로 하셔도 여행에 지장은 크게 없을거에요...
제일 괜찮은 호텔들은 당연히 금액이 높겠죠. 하지만 금액에 비해서 실망을 많이 하실 거에요..
그나마 한국분들이 실망하지 않는 선에서 설명을 드리자면
일단은 바퀴벌레나 일반 벌레는 있다는거.. 호텔에 이의를 해도 큰 이슈가 아니라는거 그리고 닭과 개 짖는 소리는 감안해야 한다는 점.
필리 호텔 누스타 리조트 앤 카지노... 좀 애매해요 호텔이라 부르기도 리조트라 부르기더 애매해요... 시설에 비해 금액은 나가지만 그렇다고 주변에 가 볼만한 곳이 sm 몰만 있다는 점. ㅋㅋ 옆에 사장님이 상세히 적지 말라고 하시네요.
어느 시간에 다 적냐고
왠만한 호텔을 다 가봤으니 궁금한 호텔 쪽지 주세요 따로 쪽지 드릴께요. 술 한잔 하면서 이렇게 글 올리는거도 좋네요
즐거운 여행들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