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문을 환영합니다.
단일배너
조회 수 293 추천 수 0 댓글 0

1번.JPG

 

막탄 마리바고에 있는 리트리트스파랑 아메사 타파스에서 진행하고 있는 런치패키지에요

리트리트스파에서 마사지 한시간 받고 아메사 타파스에서 버거 셋트까지 해서 890페소 밖에 안해요

 

2번.JPG

 

마사지 받는데 어짜피 500페소 넘잖아요. 비싼건 1000페소 가까이하기도 하고

오늘같은날 비도 엄청 오는데 이럴때는 마사지가 최고지요.

마사지도 받고 햄버거도 먹고~

햄버거양도 엄청 많아요. 음료랑 감자튀김도 포함된 가격이고요.

감자튀김 싫으시면 샐러드 요청하셔도 되세요.

 

3번.JPG

 

저는 햄버거엔 무조건 감튀라~

따뜻하게 배부르게 정말 잘 먹었어요.

존맛탱입니다 진심으로 ㅎㅎ

아 점심시간에만 되는거라

11시에서 2시사이에 다녀오심 되세요

 


  1. 아메사 런치 세트 메뉴 나옴 ㅠㅠ

    Date2019.11.11 By조다잉 Reply0 Views43 file
    Read More
  2. 삼겹살 배달 맛집 피그하우스

    Date2019.11.08 ByChoha Reply0 Views46 file
    Read More
  3. 막탄 삼겹살 맛집 촌놈고기집 후기

    Date2019.10.08 Bykumusta Reply0 Views462 file
    Read More
  4. 마리바고 막탄 분식 잇츠명동 고로케 후기~

    Date2019.10.03 By안녕 Reply1 Views266 file
    Read More
  5. 막탄 마리바고 할매집 족발 맛나요

    Date2019.09.28 ByLovi Reply0 Views337 file
    Read More
  6. 막탄 타파스 씨푸드 맛집

    Date2019.09.25 Bykangmin Reply0 Views313 file
    Read More
  7. 세부 막탄 야미가 볶음밥 추천

    Date2019.09.25 Byv파이어리 Reply0 Views272 file
    Read More
  8. 세부 막탄 맛집 잇츠명동 맛있습니다 배달요청함!

    Date2019.09.20 By잠와 Reply0 Views317 file
    Read More
  9. 리트리트 스파 + 타파스 런치패키지 890페소

    Date2019.09.14 By세부대표 Reply0 Views293 file
    Read More
  10. 막탄 마리바고 잇츠명동 핫도그

    Date2019.09.11 Bylica Reply0 Views241 file
    Read More
  11. 세부 카바나 레스토랑

    Date2019.09.08 Byemperor3737 Reply0 Views347 file
    Read More
  12. 불금! 마리바고 아메사 타파스 다녀옴

    Date2019.09.01 By막탄짱짱맨 Reply0 Views288 file
    Read More
  13. 세부 토스트 맛집 에그모닝 후기

    Date2019.08.31 ByGogopony Reply1 Views386 file
    Read More
  14. 막탄 할매집 식당 추천

    Date2019.08.21 By컴보이 Reply0 Views470 file
    Read More
  15. 세부 막탄 중국집 황짬뽕!! 한국보다 맛있어요^^ (배달...

    Date2019.08.16 ByJH Reply0 Views1172 file
    Read More
  16. 세부 맛집, 세부골드망고그릴 후기

    Date2019.08.14 By세부가자 Reply0 Views456 file
    Read More
  17. 세부 맛집, 쉐프비스트로 후기

    Date2019.08.14 By세부가자 Reply0 Views427 file
    Read More
  18. 세부시티 카츠파파

    Date2019.07.09 By일하기시로 Reply0 Views646 file
    Read More
  19. 쌀국수맛집 Phat pho

    Date2019.07.09 By일하기시로 Reply0 Views1927 file
    Read More
  20. SM시사이드몰 딤섬맛집

    Date2019.07.09 By일하기시로 Reply0 Views1483 file
    Read More
Board Pagination Prev 1 2 Next
/ 2

리조트 생생후기

세부여행지도